윤리경영

윤리경영 > 사회공헌활동 > 뎅기열 프로그램

사회공헌활동 - 뎅기열 프로그램

뎅기열 프로그램

오늘날 약 250만명이 뎅기열 전염 위험 지역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이는 공중 보건에 대한 중대한 위협입니다.
거의 10년 동안 SC Johnson은 교육 자료, 질병 발생 지역에의 방충제 샘플링 및 방역 작업을 포함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뎅기열이라는 공중 보건 위협에 대처해 왔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여러 국가에서 Raid®, OFF!® 및 Baygon® 브랜드가 후원하는
이 프로그램들은 공중 보건 프로그램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당사 제품이 필요한 사람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중요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0여 년 동안 SC Johnson Philippines의 IWAS 뎅기열 프로그램은
연간 10만 가구 이상에 뎅기열 예방 정보 및 발생 지역의 무료 방역 작업, 방충제 샘플링을 제공하였습니다.

최근 몇 년간 이는 더욱 확대되어 학교에서 교육 프로그램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우수한 모델 위에 SC Johnson은 병충해 교육 도구모음을 만들어냈습니다. 다양한 자료를 통해 자회사들은 질병 예방 프로그램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실시합니다. 이 도구모음에는 제품 샘플링을 위한 자료 및 지침, 그리고 강의, 경연, 엔터테인먼트 및 제품 샘플링을 포함하는 학교 교육 프로그램, 발병 시 각 집마다의 방역 작업 및 무료 정보 핫라인을 비롯한 마을 행사 및 공중 보건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현재 아르헨티나,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베네수엘라 및 남미 전역의 기타 지역, 아시아 및 아프리카를 비롯한 국가에서 이 도구모음이 사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