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소개 > SC Johnson > SC Johnson 경영 원칙

SC Johnson 경영 원칙

경영 원칙

1927년 12월 어느 날 밤, Herbert F. Johnson, Sr은 40년간 회사를 지탱해 온 다음과 같은 원칙을 최초로 정리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에서 영구적인 것은 사람들의 호의뿐이다. 사람이 가진 호의만이 가치 있는 것이며, 그 외의 모든 것은 부산물에 지나지 않는다.”

1976년 SC Johnson은 전세계의 경영 원칙 This We Believe에 이 철학을 정식으로 명시했습니다 오늘날 This We Believe는 SC Johnson 사원에게 내재된 신념과도 같으며, 우리의 현재 모습이자 타인과 협력하는 방식의 본질입니다.

This We Believe는 우리가 책임을 지고 신뢰를 얻어야 하는 사람들과 관련하여 SC Johnson의 5가지 가치를 설명합니다.

사원
우리는 회사의 기본적인 활력과 힘은 우리 사원에게 있다고 믿습니다.
고객
우리는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로부터 영구적인 호의를 얻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일반 대중
우리는 자유 시장 경제에서 책임감 있는 선두기업이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웃 과 지역사회 주민들
우리는 우리가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국가 와 지역 사회의 복리 증진에 기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세계 공동체
우리는 국가간의 이해를 증진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신념을 통해 항상 진실되게 행동하고, 인격체로서 개개인의 존엄성을 존중하고, 양심적으로 도덕적 및 사회적 책임을 떠맡아 가장 필요한 곳에 기술과 자원을 사용하고자 더욱 노력하며 모든 일에서 최고를 추구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비상장 기업으로 이러한 신념을 지키고 있습니다. 성장과 개발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여 이러한 신념을 공고히 하고, 수익을 통해 우리가 의존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본사 홈페이지